Home > 브랜드 > 다산3.0

 

골목길 자본론
행복한 도시에 행복한 사람이 모인다! 경제학으로 보는 매력적인 골목길의 비밀 학문 분야로 따지면, 그동안 골목길은 주로 건축학과 도시공학의 전유물이었다. 그러다 보니 소비자 수요, 골목상인 공급, 임대료, 상권 간 경쟁 등 골목상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경제적 현상을 체계적으로 설명하지 못했다. 젠트리피케이션이 사회 전체의 주요 논쟁거리가 되는 상황에서도 뾰족한 수를 찾아내지 못했다. 바로 이것이 골목길 논쟁에서 경제학의 참여가 시급한 이유다. 『골목길 자본론』은 그 시급한 일에 대응하기 위해 집필된 책이다. 골목길 경제학자로 불리는 연세대 모종린 교수는 경제학자의 눈으로 골목길을 바라..
(0)
4차 산업혁명 재테크의 미래
로보어드바이저, 비트코인, 사모펀드가 가져올 혁명적 기회 “4차 산업혁명 시대, 대한민국에서 누가 돈을 벌 것인가?” 역설적이게도, 저금리 저성장 시대가 지속되면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중위험 중수익을 내세우며 투자자를 유혹하는 새로운 금융..
(0)
서툰 감정
우리는 왜 이토록 감정에 서툰 사람들이 되었을까? “세상에 나쁜 감정은 없다, 서툰 감정만 있을 뿐!” 전 세계 19개국에서 쏟아진 찬사 『센서티브』저자 일자 샌드의 날카로운 통찰 민감함에 대한 전혀 새로운 정의로 국내는 물론 19개국에서 찬사를..
(0)


골목길 자본론
행복한 도시에 행복한 사람이 모인다! 경제학으로 보는 매력적인 골목길의 비밀 학문 분야로 따지면, 그동안 골목길은 주로 건축학과 도시공학의 전유물이었다. 그러다 보니 소비자 수요, 골목상인 공급, 임대료, 상권 간 경쟁 등 골목상권에서 일어나는 ..
(0)
해빗 스태킹
★★★★★ 『미라클 모닝』 『1등의 습관』 이후 세계가 주목한 최고의 비즈니스북 ★★★★★ 아마존 분야 베스트셀러 1위 ★★★★★ 월스트리스 저널 베스트셀러 ★★★★★ 아마존 경제경영 분야 저자 1위 “습관은 바꾸는 것이 아니라 쌓는 것이다..
(0)
300단어 영어회화의 기적
“나는 오로지 300단어로 영어원서 읽기의 달인이 되었다!” 300단어만 알면 최단기간에 영어가 되는 기적의 영어회화 솔루션 영어로 간단한 의사소통은 가능하지만 긴 문장을 말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 왜 그럴까? 이는 아는 영단어를 얼추 내뱉..
(0)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 유럽 10개국에 700여 개 매장을 만들어낸 어느 40대 아줌마의 미라클 여정 이 책은 전 세계에서 며칠에 한 개씩 매장이 만들어지고, 7년 만에 연매출 5천억 원이라는 고속 성장을 이룬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Kel..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