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펭-하! 140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자이언트 펭귄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가 출간되었다. 명실공히 국민펭귄이 된 자이언트 펭귄 펭수는 가는 길마다 화제를 몰고 다닌다. 동년배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는 속 시원한 사이다 멘트를 서슴없이 날리고 "엣헴 엣헴 신이 나"라는 노래를 만들어 유행을 시키는가 하면, 팬들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는 애정 가득한 팬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이런 펭수의 매력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책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가 출간되어 펭수의 굿즈를 기다려 왔던 이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도 펭..
(0)
조금 우울하지만, 보통 사람입니다
“오늘 행복하지 않은 나를 조금 받아들이기로 했다.”


<..
(0)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30년 동안 전세계 천만 독자의 마음을 다독인 아기 해달 보노보노
아직도 사는 데 소질 없는 우리를 위로해줄 보노보노의 이야기


『서른은 예쁘다』의 저자 김신회가 발견한
보노..

(0)


마음이 쉬어가는 곳: 벙커
창비청소년문학상 수상작가 추정경이 상처 입은 사람들을 위해 쓴 가장 따뜻한 성장소설 "자꾸만 번져나가는 아픔의 고리를 끊는 단 하나의 방이 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설’, ‘현실에서 상처받고 자신의 내면으로..
(0)
장래희망은 이기적인 년
전 세계 2천만 명이 사랑하는 문제적 언니들의 ‘나를 지키며 행복해지는 법’ “훌륭한 사람은 되고 싶지 않은데요? 그냥 내가 뭐 어때서?” 전 세계 2천만 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화제의 팟캐스트 〈My Favorite Murder〉의..
(0)
인생을 혼자 살아갈 너에게
(0)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어떤 순간에도 만만하지 않은 평화주의자가 될 것!”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 4년 만의 신작 100만 독자에게 사이다 같은 통찰과 단단한 위로를 전해준 김수현 작가의 신작. 당당하게 “나로 살기로 했다”고 외치던 ..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