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네가 나를 그리워했으면 좋겠다
네이버 ‘설레는 신인상’ 수상
그라폴리오 인기 작가 그림은의
서툰 사랑을 담은 첫 공감 에세이집!
 
이 책은 서툴고 아팠던 날들을 기록한 것입니다. 이 기록들이 나와 닮은 당신에게 한 줄기 빛으로 때로는 한 그루 나무 같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_에필로그 중에서
 
2011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림은 작가의 첫 에세이집이 7년 만에 출간됐다. 작가는 “정제되지 않은 서툰 감정을 글과 그림으로 이야기”하며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고, 올해는 젊은 미술인들의 축제인 아시아프(ASYAAF)에 참여하여 관람..
(0)
조금 우울하지만, 보통 사람입니다
“오늘 행복하지 않은 나를 조금 받아들이기로 했다.”


<..
(0)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30년 동안 전세계 천만 독자의 마음을 다독인 아기 해달 보노보노
아직도 사는 데 소질 없는 우리를 위로해줄 보노보노의 이야기


『서른은 예쁘다』의 저자 김신회가 발견한
보노..

(0)


내가 사랑했던 모든 애인들에게
한때 가장 소중하게 여겼던 관계를 되돌아보다! 잠시라도 존재했던 세상의 모든 연인들을 위한 박물관인 ‘이별의 박물관’ 소장품 가운데 가장 특별한 203가지 이별 이야기를 엮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애인들에게』. 4년간 사귄 연인이었던 올..
(0)
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혼자 살아도 별일 없이 괜찮은 날들! 49세, 중년, 비혼, 비정규직 프리랜서 작가 신소영이 오마이뉴스, 브런치에 연재한 《비혼일기》를 모티브로 쉰을 앞둔 비혼 여성으로서 비혼이라고 해서 늘 행복한 것도, 늘 불행한 것도 아니라는 확신을 담아 우리에..
(0)
다시 태어나도 엄마 딸
★아마존재팬 베스트셀러★ ★일본 현지 10만 부 판매 돌파★ ★150개 이상 매체에서 소개된 책★ ‘12세 문학상’ 3년 연속 대상 천재 작가 스즈키 루리카의 경이로운 데뷔작 데뷔작 하나만으로 ‘일본 문학의 미래를 책임질 ..
(0)
일단 태어났으니 산다
★카카오 메이커스 선공개 판매 900부 돌파★ 때론 나를, 때론 세상을 탓하며  버거운 일상을 버텨내고 있는 이들을 위한  소심하고 유쾌한 그림 에세이! ★ 이 책을 먼저 만나본 사람들의 말 ★ “대충대충 사는 인생도 소중하..
(0)
   [1]   2  3  4  5  6  7  8  9  10